학습지원센터
자주하는질문 빠른 견적문의
  > 학습지원센터 > 자주하는질문
5 아이디가 두개로 확인되는 경우 수정

안녕하세요. 올티칭 학습지원센터입니다.


아이디가 두개로 확인되는 경우에는

실제 수강이 진행되고 있는 회원계정의 확인이 필요하여

관리자가 직접 계정을 확인해야 합니다.

올티칭 학습지원센터 ''1:1 문의하기' 게시판

또는 1644-5092로 문의 주시면 회원계정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.  

 

감사합니다.  

4 비밀번호 재설정 인증번호 문자가 들어오질 않습니다. 수정

안녕하세요. 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.

 

만약 비밀번호 재설정 인증번호 문자가 들어오지 않으신다면

관리자가 비밀번호 초기화를 직접 진행해드릴 수 있습니다.


대표번호 1644-5092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바로 처리드리고 있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3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땐 어떻게 하나요? 수정

안녕하세요. 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.

 

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비밀번호 재설정을 통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.

로그인 화면에서 '비밀번호 재설정' 버튼 클릭 후 인증번호 입력 및 희망하시는 비밀번호로 재설정 해주시면 됩니다.

 

관련하여 진행이 어려우신 경우,  올티칭 학습지원센터 '1:1 문의하기' 게시판 

또는 1644-5092로 문의 주시면 비밀번호 초기화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2 비밀번호는 어디에서 바꿀수 있나요? 수정

안녕하세요. 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.

 

비밀번호는 로그인 후 '내정보 수정' 페이지에서 변경 가능하십니다.

 

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'1:1 문의하기' 게시판

또는 1644--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 

1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수정

안녕하세요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. 

죄송합니다만, 아이디 변경은 되지 않습니다. 
이름, 휴대전화번호 등은 변경이 가능합니다.

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'1:1 문의하기' 게시판 
또는 1644-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  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