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2 |
퇴사자인데, 회원 탈퇴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
|
|
수정 |
안녕하세요.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.
퇴직 이후에 회원탈퇴를 원하시는 경우,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'1:1문의하기' 게시판 혹은 1644-5092로 문의주시면 퇴직하신 회사의 기업교육 담당자와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'1:1 문의하기' 게시판 또는 1644-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|
31 |
아이디가 두개로 확인되는 경우
|
|
수정 |
안녕하세요.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.
아이디가 두개로 확인되는 경우에는 실제 수강이 진행되고 있는 회원계정의 확인이 필요하여 관리자가 직접 계정을 확인해야 합니다. 불편하시더라도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''1:1 문의하기' 게시판 또는 1644-5092로 문의 주시면 회원계정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.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'1:1 문의하기' 게시판 또는 1644-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 |
30 |
비밀번호 재설정 인증번호 문자가 들어오질 않습니다.
|
|
수정 |
안녕하세요.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. 만약 비밀번호 재설정 인증번호 문자가 들어오지 않으신다면 관리자가 비밀번호 초기화를 직접 진행해드릴 수 있습니다.
따라서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''1:1 문의하기' 게시판 또는 1644-5092로 문의 주시면 회원계정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.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'1:1 문의하기' 게시판 또는 1644-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 |
29 |
진행단계평가는 어떻게 받을 수 있는건가요?
|
|
수정 |
안녕하세요.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. 진행단계평가 응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 → PC를 통해 강의실 입장 → 강의실 오른쪽 상단 위 기수 및 과정 선택 → 강의보기 클릭 → 초록색 버튼 "진행단계평가" 클릭 후 응시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'1:1 문의하기' 게시판 또는 1644-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 |
28 |
교재가 제공되나요?
|
|
수정 |
안녕하세요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. 교재가 따로 제공 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대신, 산업안전보교육 및 환급과정 경우 시험보실 때 참고하시는 교안자료가 홈페이지 > 오른쪽 상단 학습자료실에 업로드 되어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'1:1 문의하기' 게시판 또는 1644-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 |
27 |
아직 강의를 수료하지 않았는데 수료증을 먼저 받을 수 있나요?
|
|
수정 |
안녕하세요.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.
수료증 발급은 학습 종료 후 발급이 가능합니다.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'1:1 문의하기' 게시판 또는 1644-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 |
26 |
강의를 틀어놨는데, 갑자기 로그아웃이 되었어요.
|
|
수정 |
안녕하세요.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. 학습자님께서 일정 시간 이상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으실 경우, 개인정보와 콘텐츠 이용 정보의 보호를 위해 자동으로 로그아웃되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. 번거로우시겠지만 다시 한 번 로그인 하신 뒤 수강이 가능하신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'1:1 문의하기' 게시판 또는 1644-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 |
25 |
고용보험환급과정을 수강신청하고 싶은데 대상은 어떻게 되나요?
|
|
수정 |
안녕하세요.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. 고용보험 환급 과정은 다음에 해당하시는 분들에 한해 신청 및 지원 가능하십니다. - 고용보험료를 납부하고 있는 재직 근로자 ※ 단, 대표 이사 및 사업주(직계가족), 공무원, 실직자 등 고용보험 미가입자는 환급 대상 범위에서 제외 됩니다.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'1:1 문의하기' 게시판 또는 1644-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 |
24 |
교육 수료 후 사업주지원환급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|
|
수정 |
안녕하세요.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. 교육 수료 후 사업주지원환급 신청은 위탁교육기관(올티칭)이 신청하고 있습니다. 따라서 올티칭이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신청한 환급금을 지급받으면 내부 정산처리 절차를 거쳐 고객사로 전달드립니다. ① 대상 : 수강신청시 고용보험 위탁계약서 제출자 중 과정 수료자 ② 환급과정 : 교육 종료 후 환급금 신청 >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환급금 지급받아 고객사에 전달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'1:1 문의하기' 게시판 또는 1644-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 |
23 |
학습문의가 가능한 시간대를 알고 싶습니다.
|
|
수정 |
안녕하세요.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. 올티칭은 평일 09:30~18:30까지 (점심시간 12:30~13:30) 전화 및 1:1문의하기를 통해 답변드리고 있습니다.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'1:1 문의하기' 게시판 또는 1644-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 |
22 |
과제 업로드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
|
|
수정 |
안녕하세요.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. 과제 업로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 → PC를 통해 강의실 입장 → 오른쪽 상단의 기수 및 과정 선택 → 왼편 메뉴 중 '과제' 클릭 후 레포트 클릭 → 화면 맨 하단의 첨부파일 업로드 후 제출 클릭 (임시저장 시 제출되지 않습니다.)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'1:1 문의하기' 게시판 또는 1644-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 |
21 |
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땐 어떻게 하나요?
|
|
수정 |
안녕하세요.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.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비밀번호 재설정을 통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. 로그인 화면에서 '비밀번호 재설정' 버튼 클릭 후 인증번호 입력 및 희망하시는 비밀번호로 재설정 해주시면 됩니다. 관련하여 진행이 어려우신 경우,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'1:1 문의하기' 게시판 또는 1644-5092로 문의 주시면 비밀번호 초기화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 |
20 |
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.
|
|
수정 |
안녕하세요.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. 결제방법 변경은 개인학습생 권한에서는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 기업교육담당자가 관리자에게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'1:1 문의하기' 게시판 또는 1644-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 |
19 |
수강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|
|
수정 |
안녕하세요.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. 안타깝지만 기업위탁교육(재직회사 교육비부담)은 임의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. 해당 부분은 사내 교육담당자와 확인 부탁드립니다.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'1:1 문의하기' 게시판 또는 1644-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 |
18 |
수강신청 후 강의를 듣지 않으면 패널티가 있나요?
|
|
수정 |
안녕하세요.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. 수강 신청하신 후 과정을 수강하지 않으시거나 미수료 시 따로 패널티는 부여되지 않습니다. 다만, 기업위탁교육으로 실시된 경우에는 재직하고 계신 회사 내부적으로 패널티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내 교육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'1:1 문의하기' 게시판 또는 1644-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 |